국방부, 주 방위군 이민자 지원 요청 거부

국방부, 주 방위군 이민자 지원 요청 거부

국방부

후방주의 워싱턴 (AP) — 펜타곤은 남부 두 개 주에서 수천 명의 이민자들이 버스를 타고 도시로 이동하면서

촉발된 “성장하는 인도주의적 위기”에 대해 시장이 부른 주 방위군 지원을 요청하는 컬럼비아 특별구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미 국방부 관리에 따르면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은 이주민을 도시로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비 요원과 D.C. 무기고 사용을 제공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Muriel Bowser 시장은 금요일에 이 지역이 수정된 “보다 구체적인” 요청을 보낼 수 있다고 말하면서 D.C.의 주방위군 요청이 거부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결정을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요구한 한 관리는 연방 비상 관리국의 식품 및 대피소

프로그램이 이 문제에 대한 자금을 제공했으며 이 자금이 현시점에서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민주당 시장인 Bowser는 지난 달 백악관에 하루에 150명의 주 방위군 대원의 무제한 배치와 대량

국방부, 주 방위군

주택 및 처리 센터를 위한 “적절한 연방 위치”를 공식적으로 요청했으며, D.C. Armory를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논리적인 후보.

봄 동안,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와 Arizona 주지사 Doug Ducey는 모두 이민자를 제한하는 전염병 시대의 비상 보건 명령을 해제하기로 한 Joe Biden 대통령의 결정에

대응하여 이민자들을 버스로 워싱턴 D.C.로 보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망명을 신청할 기회를 거부함으로써 입국 번호를 제한합니다. 이 규칙은 법원 명령에 따라 유효합니다.

금요일 Abbott는 자신의 주에서 온 첫 번째 이민자 그룹이 이제 뉴욕으로 버스를 타고 갔다고 말했습니다.

7월 중순 현재 약 5,200명의 이민자들이 4월 이후 텍사스에서 D.C.로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8월 3일 현재 5월부터 애리조나에서 1,300명 이상이 발송되었습니다.

주지사는 이 관행을 주 납세자가 부담하는 자발적인 무임 승차라고 부릅니다. 이는 이민자를 가족이나 지원 네트워크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그러나 Bowser는 지난달 망명 신청자들이 최종 목적지에 충분히 가까이 가지 못하고 일부는 미국 국회의사당과 백악관 근처의 Union Station에 버려져 있기

때문에 망명 신청자들이 “속임을 당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 특성을 일축했습니다. 종종 그들은 자원도 없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상태로 도착합니다.more news

금요일에 Bowser는 기자들에게 펜타곤이 “우리 요청의 개방형 특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더 구체적인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Bowser는 “우리는 국방부가 우리의 작전상의 필요를 이해하고 정치적 고려 사항이 결정의 일부가 아님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국방부와 계속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라고 말하면서 “위기”가 악화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방위군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국가였다면 이미 그렇게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역 자선 단체 연합은 FEMA의 100만 달러 보조금으로 이민자들을 먹이고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최측은 그들의 자원과 인력이 모두 거의 고갈되고 있다고 경고해 왔습니다.

Bowser는 편지에서 “NGO에 대한 이러한 의존은 효과가 없고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압도되고 자금이 부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유입으로 인해 노숙자들을 돌볼 수 있는 정부의 능력이 강조되고 있으며 이제 연방 정부의 대응이 필요하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