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완두콩을 재배하는 커피 숍 주인

나비 완두콩을 재배하는 커피 숍 주인
Yann Chat은 한 손으로 바구니를 잡고 다른 손으로 대나무 울타리 근처에 서서 근처 나무에서 자라는 녹색 덩굴에서 신선한 푸른 꽃을 따고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캄보디아 전역의 카페와 포장 마차에서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음료인 나비차의 핵심 성분이기 때문에 블루티라고도 하는 나비 완두콩 꽃을 따기 전에 햇볕에 말립니다.

나비 완두콩을

토토 광고 Chat은 버터플라이 차의 원료로 사용할 버터플라이 완두콩을 직접 재배하기로 선택한 많은 음료 공급업체 중 하나일 뿐 아니라 비즈니스

장식에도 유용합니다.

“술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고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때문에 꽃을 키우기로 선택했습니다. 가게 주변에서도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꽃 때문에 이곳을 찾는 손님들에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라고 Kandal 지방에서 Somros S’ang Phnom Coffee를 소유하고 있는 Chat이 Post에 말했습니다.

플로리스트인 친척과 함께 Chat은 나비 완두콩 덩어리만 심기 시작하여 약 20송이를 심을 때까지 모두 카페 주변에서 아름답게 자라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나비 완두콩 꽃을 만들기 위해 말린 꽃을 사는 대신 매우 쉽고 빠르게 자라기 때문에 심고 돌보는 것이 매우 쉽다고 말했습니다.

“키가 12cm 정도였을 때 심기 시작했는데, 키가 1m 정도 되면 계속 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장마가 오면 꽃이 항상 피어서 계속해서

매일 따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Somros S’ang Phnom Coffee에서 Chat은 집에서 재배한 나비 완두콩 꽃을 사용하여 나비 차, 꿀 차, 나비 밀크티, 레몬 나비 차를 만듭니다.

그녀는 “5~6가지 종류의 음료로 만들 수 있으며 대부분이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카페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꽃은 일단 따고 말린 후 다른 음료 공급업체에 판매됩니다.

나비 완두콩을

“그들 중 일부는 씨앗을 요청하고 저도 배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가 식물을 직접 키울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된 것은 매우 향기로운 나비 완두콩 꽃에서 얻은 결과 때문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를 조심스럽고 위생적인 ​​건조 및 양조와 결합하면 결과를 내기 어렵습니다.

“저는 제 대신 판단[Pandanus amaryllifolius]과 재스민도 재배합니다. 나는 식물을 자연적으로 키우고 무엇이든 스스로 키울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많은 식물을 키우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서 그것들을 살 필요가 없으며 그들이 화학 물질에 흠뻑 젖을까봐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연과 환경에 대한 사랑도 고백하는 Chat은 말했습니다.

새잎을 뒤집어쓰다

나비차의 인기와 주원료 재배의 용이성으로 인해 많은 커피숍 주인들이 이 식물을 스스로 키울 수 있었고 대규모 나비완두 꽃밭을 가꾸던

사람들은 대부분 다른 작물로 재배지를 전환했습니다.

Nika Coffee and Butterfly Tea Shop의 소유자인 Mem Chansy는 자신의 카페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나비 완두콩 농장을 버리고 소수의 식물만 키웠습니다.

“예전에는 집에서 0.5헥타르의 땅에서 키웠는데 지금은 어려워서 그만 키웠어요. . . 나는 당 1kg을 수확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