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도 필요하지 않다고 Jennifer Metcalfe는 말합니다.

남자

헤어진 후 전 애인과 친구로 지내고 함께 양육하는 것은 결코 대단한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Jennifer Metcalfe와 Greg Lake는 8년 간의 관계가 2020년에 끝난 이후 훌륭하게 관리해 왔습니다.

네 살배기 아들 다예는 항상 그들의 최우선 순위였으며 그녀는 모든 일에도 불구하고 셋이 가족으로 남아 있다고 말합니다.

Hollyoaks의 스타 Jennifer(38세)는 “처음부터 이것이 Daye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결정을 내렸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남자

“[결국] 나쁜 기운은 없었고, ‘쪼개다’라는 표현조차 좋아하지 않는다. 우리는 결코 헤어지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가족이고 항상 그럴 것입니다.
나는 Day를 위해 우리가 분열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으며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이것이 지금 우리입니다. 어떻게 이 기어를 변경하고 Day가 느끼지 못하게 할까요?’의 경우였습니다.”

Daye는 맨체스터 근처에서 Jennifer와 함께 살고 있지만, 격주로 주말과 학교 방학 동안에는 뉴캐슬에 거주하는 전 조디쇼어 스타 출신 레스토랑
경영자 그렉(37)을 봅니다.

우리가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그녀는 북동부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입니다. 그녀는 그렉의 새로운 Morpeth 식당에서 부모님과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긴 후 반기 휴가를 위해 Day를 내려주었습니다.

그것은 모두 매우 우호적이고 어른스럽게 들립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항상 그렉을 친구로 사랑했고 잘 지내고 있기 때문에 그 어느 것도 바꿀 이유가 없었습니다. 다 예를 위한
것이지만 그렉은 좋은 사람입니다.

“분명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자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은 두 사람의 좋은 사람이 있다면 그것만은 안 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가 부모와 다예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방식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제니퍼는 지난 9월 크리스 이글스(36)와 결별한 뒤 현재 싱글이다.

남자 도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전에 8개월 동안 사귄 전 올덤 애슬레틱 선수와 함께 있는 것이 목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완전한 싱글”이며
지금으로서는 그렇게 지내는 것이 더 행복하다고 주장합니다.

‘완전 싱글’
“나는 독립적이고 내 자신을 돌볼 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전날 누군가 나에게 누군가를 만나고 있냐고 물었고 나는 싱글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나를 조금 불쌍히 보았다! 하지만 지금은 내가 있고 싶은 곳이 없습니다.

“다이와 일 사이에 기력이 많이 남지 않았어요. 내가 가진 작은 것은 나와 내 친구들을 위해 간다.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다는 것은 정말로 서로의 삶의 일부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그럴 자리가 없다는 걸 알기에 아예 가지 않는 게
더 빠를 것 같아요.”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녀는 더 많은 아이들을 사랑하고 나이든 엄마가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내 부품이 여전히 작동하는 한 50에서 그것을 배제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사실 입양에 대해 항상 관심이 많았고 홀어버이로서
그렇게 할 것입니다.”

브래드포드 태생의 여배우는 그녀와 대화가 자유롭고 여유가 있는 만큼 현실적입니다.

남자 연예인 가식 없이 촬영이 끝나면 즉시 화장을 지우고 머리를 지저분한 롤빵으로 긁어낸 후 런던의 유스턴 역으로 가서 북쪽으로 돌아가는
기차를 타러 갑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예전에는 촬영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카메라 앞에 섰을 때 ‘맙소사, 내가 누구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소셜 미디어도 노력이고 더 이상 제 안에 그런 시간이나 노력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