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음악 스타로 만들 수 있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당신을 음악 스타로 만드는 기능

당신을 음악 스타

만약 당신이 화려한 음악 경력으로 돈을 벌기를 꿈꿔봤지만 재능이 별로 없다고 걱정했다면, 그것이 당신을
망설이게 하지 마세요 – 알렉스 미첼이라는 이름의 남자가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미첼 씨는 대부분의 무거운 것을 들어 올리는 인공지능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노래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Boomy라고 불리는 웹사이트와 앱의 설립자이자 사장입니다.

여러 장르 중 하나를 골라 ‘노래 만들기’를 클릭하면 30초 안에 AI가 한 곡을 작곡해준다. 그것은 트랙의 키와 코드,
멜로디를 빠르게 고른다. 거기서부터 노래를 정교하게 만들 수 있어요

당신을

악기 추가 또는 스트립아웃, 템포 변경, 볼륨 조절, 에코 추가, 모든 소리 밝거나 부드러운 소리 만들기, 보컬 눕히기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Boomy는 2018년 말에 출시되었으며, 전 세계 사용자들이 현재 거의 500만 곡의 노래를 만들었다고 주장한다.

Boomy 웹사이트와 앱은 심지어 사람들이 스포티파이와 다른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 자신의 트랙을 올릴 수 있도록 하고, 그들이 재생될 때마다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부미가 각 녹음에 대한 저작권을 소유하고 우선 자금을 받지만, 회사는 스트리밍 로열티의 80%를 곡을 만든 사람에게 전가한다고 말한다.

미첼 씨는 이용자 중 1만 명 이상이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에 총 10만 곡 이상의 노래를 게시했다고 덧붙인다.

미첼은 BBC에 “우리 이용자 중 85%가 음악을 만든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코로나 기간 동안 Boomy에서 월 100달러 또는 200달러를 받으며 월세를 지불하고 수입을 늘린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미가 만든 노래들은 얼마나 좋을까? 그들은 매우 컴퓨터로 만들어진 것처럼 들린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당신은 그것들을 실제 악기로 음악을 만드는 한 무리의 사람들로 착각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