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수렁에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수렁에 빠졌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특수작전’이 시작된 지 3개월 만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침공이 일주일 안에 끝날 것이며 우크라이나가 항복하고 러시아가 키예프에 친러시아 정부를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러시아는

그러나 놀랍게도 우크라이나의 벤처는 우크라이나의 강력한 저항에 대한 느린 군사적 진전으로 인해 러시아의 또 다른 아프가니스탄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신속하게 진압하지 못하면서 약점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과 유럽의 나토 회원국은 러시아의 몰락을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소련 시절부터 러시아가 높이 평가하고 과장된 군사 능력을 평가할 것입니다.

중국도 당시 아프가니스탄 상황과 마찬가지로 러시아가 수렁에 빠진 ​​것에 놀란다.

러시아의 초기 목표가 키예프를 공격하고 친러시아 정권의 도입을 위한 길을 닦는 젤렌스키

정부를 무너뜨리는 것이었기 때문에 똑같이 당혹스러운 것은 러시아의 전략입니다.

그러나 전쟁이 시작되었을 때 탱크와 장갑차로 구성된 수십 킬로미터의 군사 증강에도 불구하고

키예프 주변의 우크라이나 저항으로 인해 초점은 동부 우크라이나로 옮겨졌습니다.

모든 실용적인 목적을 위해 동부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주머니에 있었습니다.

러시아는

친러시아 그룹은 항상 이 넓은 영토가 러시아의 일부이고 이 지역을 통제하기 위해 싸울 필요가 없다고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행정 수도인 키예프의 붕괴는 우크라이나의 다른 지역에서 혼란을 일으키고 우크라이나 저항군의 붕괴를 앞당겼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미국이 키예프에서 대사관을 재개했다는 소식을 읽게 되었습니다.

혼란스러워진 러시아의 군사 전략에는 놀라운 측면이 있다.

먹튀검증사이트 우크라이나의 좌절은 여러 면에서 러시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나토, 미국, 중국은 러시아가 더 많은 대륙간 탄도 미사일과 과장된 극초음속 미사일을

보유한 핵 보유국임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의 군사 능력을 과소 평가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가가 효율성과 능력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러시아의 무기 및 무기 판매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수렁에 빠진 ​​기간이 길어질수록 다양한 측면에서 러시아의

이미지가 더욱 악화될 것이며, 이는 라이벌들에게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미국과 나토 동맹국들이 전쟁을 연장하기 위해 이미 더 많은 무기를 공급하고 있는데, 그들이 멈추지 않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러시아는 이러한 무기의 침투를 막아야 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미국이 아프가니스탄에 얼마나 많은 열추적 스팅어 미사일을 공급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같은 시나리오가 우크라이나에서도 진행되고 있으며 러시아인들에게도 똑같이 파괴적인 영향을 미칩니다.more news

공중 우위는 전쟁에서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나토는 유럽의 뒷마당에 러시아를 위한 수렁(아프가니스탄)을 만드는 데 너무 기뻐할 것입니다.

분쟁의 군사적 측면 외에, 국제적 상황(대유행에서 서서히 회복되고 있음)은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

가격 인상, 식량 부족 및 필수 상품 공급 라인의 중단으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