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랄, 런: 인도 영화 ‘포레스트

런, 랄, 런: 인도 영화 ‘포레스트 검프’의 아미르 칸 주연

런

먹튀검증커뮤니티 인도 배우 아미르 칸이 ‘포레스트 검프’를 너무 좋아해서 힌디어 리메이크에 출연했습니다.

1994년에 개봉된 오리지널 영화는 계속해서 오스카상을 휩쓸며 톰 행크스의 작품상과 남우주연상을 포함한 6개의 트로피를 차지했습니다.

로버트 저메키스가 감독하고 에릭 로스가 각본을 맡은 윈스턴 그룸의 소설 “포레스트 검프”는 베트남 전쟁, 대통령,

엘비스와 같은 미국 역사의 핵심 요점과 인물을 목격하는 느리지만 수학적으로 재능있는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프레슬리.

거의 30년 후, 이 이야기는 “달려라, 포레스트, 달려라”라는 대사를 “달려라, 라알, 달려라”로 변환하는 것을

포함하여 칸이 제목의 캐릭터 “Laal Singh Chaddha”의 역할을 맡으면서 인도의 화장을 받았습니다.

“짧은 시간에 두어 번 봤던 기억이 납니다. 제게 깊은 영향을 주었습니다. “포레스트라는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는 Tom이 그 역할을 하는 방식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했던 영화입니다.”

런, 랄, 런: 인도

칸이 영화 판권을 얻는 데 10년이 걸렸다. 그러나 Kargil 전쟁과 슈퍼스타 Shah Rukh Khan이 등장하면서

“Laal Singh Chaddha”를 인도 역사와 문화에 뿌리내리기 위해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Laal은 인생이 초콜릿 상자와 같다고 생각하지 않고 대신 Golgappas에 대해 이야기하는 어머니의 말을 인용하기를 좋아합니다.

Golgappas는 원래 모토와는 약간 다른 의미를 지닌 양념된 물과 함께 즐기는 튀긴 납작한 빵의 작은 원입니다.

”(Forrest는 말합니다) ‘우리 엄마는 인생은 초콜릿 상자와 같다고 하셨습니다. 당신은 어떤 것을 얻게 될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말에서 영어 번역은 ‘우리 엄마는 인생이 초콜릿 상자와 같다고 말씀하시곤 했습니다. 골가파: 배는 배부르지만 마음은 더 원한다’고 Khan은 설명합니다.

그는 작가 아툴 쿨카르니(Atul Kulkarni)가 “본질적으로 미국적”인 것을 “본질적으로 인도적이며 우리 문화적으로 매우 관련이 있는” 것으로 각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dvait Chandan이 감독한 “Laal Singh Chaddha”에는 Kareena Kapoor Khan, Mona Singh 및 Naga Chaitanya도 출연합니다.

Khan은 20년 넘게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온 Kapoor Khan에게 Laal의 친구인 Rupa D’souza의 중추적인 역할에 도전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엄청난 스타이고 평생 오디션을 본 적이 없어요. 하지만 저에게도 그 캐릭터와 얼마나 친한지 보고 싶기 때문에

오디션을 보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실제로 사람이 행동할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그 역할에 얼마나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실제로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인도에서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more news

영화에서 작지만 중요한 역할을 하는 또 다른 거물은 인도의 전설적인 배우 샤룩 칸이다. 그는 자신을 묘사하기 때문에 오디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Elvis Presley와 동등한 것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Shah Rukh를 선택한 것이 분명한 선택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엄청난 스타이고 모두가 그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입니다.”라고 Khan은 말합니다. “그는 정말 운동을 잘하고 관대했고, 예,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

‘랄 싱 차다’는 인도 영화 신기록인 영국 350개 스크린을 포함해 이달 전 세계 개봉한다.

칸은 “정말 떨린다.

“너무나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만든 영화인데 너무 도전적인 영화였어요. 모든 여정이 힘들었지만 흥미롭고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