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세계 어느나라보다 영향력이 크다

미국

미국
미국 지금까지 세계 어느 나라보다 영향력이 가장 크고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대국의) 1인당 소비량이 가장 높으며 동시에 인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인구는 불과 2세기 만에 5백만에서 3억 2천만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시에라 클럽(Sierra Club) 전무이사 마이클 브룬(Michael Brune)의 말을 빌리자면,
‘방화범은 이제 소방서를 책임지고 있으며 기후 위기가 통제 불능 상태에 빠지도록 놔두는 것을 기뻐하는 것 같습니다.’

세계 최대의 단일 소비자이자 오염원인 미국의 긍정적인 인구 정책 변화는 다른 어떤 국가보다 기후 붕괴를 늦추는 데
더 유익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미국은 출산율이 대체 수준 바로 아래에 있으며 피임에 대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미국의 종교적 권리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피임 및/또는 낙태를 받는 것을 매우 어렵게 함). .
그러나 미국 인구는 이민의 추가 효과로 인해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재테크 사이트 추천 수익 1282

미국은 정치적, 윤리적 극단을 확대하는 국가로, 실제보다 더 안정적으로 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발전된 국가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기후 부정론자들의 크고 강력한 핵심이 있어 인구 토론을 매우 까다롭게 만듭니다. 아이러니하게도 트럼프 대통령은 증가하는 인구에 대처하겠다고 공언했지만, 그의 이유는 소비와 인구 과잉이라는 기후 기반의 우려가 아니라 자기 중심적인 경제에 근거했습니다.

NSSM 200과 마찬가지로 1990년대까지 미국 인구를 안정화하려는 목표가 있었지만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으며 미국 인구는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증가할 예정입니다. 앨 고어(Al Gore)와 같은 저명한 환경 운동가들도 일반적으로 이를 불가피한 것으로 받아들입니다. Gore의 기후 붕괴에 관한 획기적인 책이자 영화인 An Inconvenient Truth에서 그는 인구 증가를 기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언급했지만 인구를 논의할 때 나타나는 낙인 때문에 인구 안정화를 달성하는 이점이나 방법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대신 태양열 발전과 같은 기술 수정에 중점을 둡니다.

미국 인구 및 그 영향에 대한 일부 통계:

  • 미국 지하수의 40% 이상이 산업, 농업 및 가정 오염으로 오염되어 정화하기가 극도로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 미국인은 세계 인구의 5%에 불과하지만 세계 자원의 25%를 소비합니다.
  • 1982년과 1992년 사이에 미국에서 600만 에이커의 주요 농지가 손실되었습니다. 이 600만 에이커 중 4개는 도시 및 교외 확장으로 인해 손실되었습니다. 나머지 200만 에이커는 삼림 벌채, 지속 불가능한 농업 관행 및 동물의 과도한 방목으로 인한 침식으로 인해 손실되었습니다.
  • 58개 미국 대도시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수는 1950년에서 1990년 사이에 80퍼센트 증가했으며 해당 지역이 차지하는 토지는 305퍼센트 증가했습니다.
  •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평균적인 북미인처럼 살았다면 필요한 모든 물질과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4개의 지구가 더 필요할 것입니다.
  • 미국 인구는 매년 200만 명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절반은 신생아로, 절반은 이민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 3억 2천만 명이 넘는 인구와 각각의 인구가 평균 아프리카인의 20배 이상을 소비하는 미국은 전체 아프리카 대륙의 5배를 소비합니다.

미국이 인구 문제를 주도할 조짐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후 붕괴를 받아들이도록 할 수도 없습니다. 그것은 현재의 부정, 내분 및 이기심으로 계속될 수 있습니다. 미국은 확실히 기후 붕괴의 영향에 면역이 아닙니다. 실제로 서부에서는 산불이 증가하고 동부에서는 대서양 허리케인이 증가하면서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스포츠기사글

가능한 한 빨리 인구를 안정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하는 나라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미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