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의 새로운 안티 바이든 트위스트

미디어의 새로운 안티 바이든 트위스트: 민주당원들이 그에게 도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바이든을 이길 수 없다고 선언함으로써 그를 2024년 경선에서 제외시키려는 공동의 노력인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미디어 캠페인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미디어의 새로운

먹튀사이트검증 이제 이 주장은 바이든이 계속해서 재선 도전을 주장한다면 한 명 이상의 반체제 민주당원의 도전을 받을 것이라는 주장으로 바뀌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를 자신의 정당의 피를 흘리는 지지자로 묘사하는 평행 언론 운동이 있습니다. 훨씬 덜 놀랍지만 덜 현실적이지만 분명히 실패하고

있습니다. 전 대통령은 New York Magazine에 결정을 내렸습니다. 결정을 내리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유일한 질문은 타이밍입니다. 워싱턴 포스트는 트럼프 대통령이 9월에 이를 발표할 가능성이 높다고 익명의 고문을 인용했습니다.

어쨌든 언론의 공격은 트럼프가 그의 오랜 적수를 도피로 삼아 백악관에 세 번째 입찰을 할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마린원이 백악관을 떠나기 전 기자들에게 연설하고 있다. 바이든을 이길 수 없다고 선언함으로써 그를 2024년

경선에서 제외시키려는 공동의 노력인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미디어 캠페인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데자뷰: 2024년 언론이 트럼프와 바이든을 반대하는 이유

그러나 언론이 바이든(2020년 그들이 미워하는 사람을 축출했을 때 축하했던 사람)을 켜는 것은 놀라운 사건의 전환입니다. (하지만 초기 패배

이후 언론은 바이든이 주요 주에서 연이어 승리하기 시작할 때까지 바이든을 너무 늙고, 영감을 주지 못하고, 너무 온화하다고 썼음을 기억하십시오.)

New York Times는 여기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취임식에서 82세가 될 후보자의 나이가 공정한 토론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선언했으며, 대부분의 민주당원은 Biden이 다시 출마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여론 조사를 통해 다시 한 번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 수치는 64%였다.

미디어의 새로운 안티 바이든 트위스트

“전국 유권자들이 그의 지도력에 대해 신랄해짐에 따라 바이든 대통령은 놀라운 수준의 의심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전체 지지율이 33%라고 언급했습니다. 그 기사와 그 전날 바이든의 나이와 정신 건강에 관한 또 다른 기사는 “그는 이길 수 없다” 미디어 내러티브에 연료를 공급하고 케이블 뉴스 세그먼트를 일으켰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미시간주 워싱턴 타운십에서 열린 집회에서 군중들이 그를 응원하자 박수를 치고 있다. 트럼프를 자신의 당의 유혈 지지자로 묘사하는 평행 미디어 운동이 있지만 훨씬 덜 놀랍지만 덜 현실적이지만 분명히 실패하고 있습니다. (로이터/에밀리 엘코닌)

Biden은 ABC의 Ben Gittleson에게 “사람들은 내가 출마하기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두 가지 다른 점을 종합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투표 결과가

사실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투표를 읽어보세요, 잭. 그들은 모두 동일합니다. 그러나 Ben(Jack이 아님)은 Times 여론 조사를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민주당원들이 그들의 후보(아마도 반트럼프)를 중심으로 집결하는 것과 그가 애초에 출마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민주당원의 한 가지 화두는 바이든이 2024년에 트럼프를 이길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1월 6일 청문회가 진행되고 있을 때 이는 3점 차이에

불과하며 이는 본질적으로 통계적 동점입니다. 이와 같은 여론조사가 터무니없이 일찍 일어난다는 점도 언급했습니까?
이제 Hill은 “매일 민주당원은 가능한 새로운 시나리오를 고려합니다. 2024년 지명을 위해 현직 대통령에 도전합니다.”

“바이든이 정신을 차리고 더 이상 출마하지 않겠다고 발표하지 않는 한, 경선을 위한 논쟁이 일어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입니다.”

물론 진보주의자들은 바이든이 민주당 후보에게 독약이 될 수 있는 광범위한 좌익 계획을 모두 이행하지 못한 것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