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신세계질서 발언에도 불구하고 ‘신이 아니다’

바이든 신세계질서 발언에도 불구하고 ‘신이 아니다’ ‘통제하고 있지 않다’

바이든 신세계질서

미국인들이 대가를 치를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신세계질서
전 의원 툴시 가바드는 22일(현지시간) ‘제시 왓터스 프라임타임’에 출연해 바이든 대통령이 ‘신이 아니다’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바이든은 월요일 “우리는 세계 경제뿐만 아니라 세계 경제에서 변곡점에 있다고 생각한다. …
그리고 지금은 상황이 변화하고 있는 시기이다. 앞으로 새로운 세계질서가 펼쳐질 것이며, 이를 선도해야 합니다.”

제시 워터스: 바이든은 이 사실을 잊기를 원합니다

플레이스 홀더
가바드는 “당신이 신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당신이 통제하지 못하는 것”이 겸손의 “중심”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그런 척하려고 한다면, 좋은 의도로라도 결과가 나올 것이고, 불행하게도 그가 구하려고 하는 세계 사람들뿐만 아니라 미국 국민들에게도 더 많은 고통과 고난이 초래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조 바이든은 이미 우리에게 ‘야, 자유는 자유롭지 않아. 당신, 미국인들은 대가를 치를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가 계속해서 자신이 이 세상 모든 사람과 만물의 지배자이며 어떻게든 지배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바로 그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

개버드는 바이든이 국경 안보, 교육, 지역사회의 안전, 중소기업 지원 등 미국의 문제에 더 집중하는 대신 그렇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본 것처럼, 대신에 그는 세계의 대통령이 되려는 노력과 미국의 권력 엘리트가 되려는 노력에 더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이 선교적 열정은 ‘있잖아요, 우리는 미국 국민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제쳐두고 대신 민주주의를 확산시킴으로써 세계를 구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가바드는 민주주의로 중동을 구하려는 그의 “메시아적 태도”가 “파괴, 고통, 죽음”으로 이어진 것을 본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아랍의 봄”의 “더 큰 버전”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미국인들은 그것에 대해 매우 큰 대가를 치렀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바이든이 “미국의 가장 어두운 날들이 다가왔다”고 말했을 때, 그가 선거 공약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가 지켜온 유일한 사람.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Tulsi와 같은 민주주의자가 필요하다. 난 그녀가 공화당원이라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 그녀와 맨션은 다른 민병대원들과 달리 정신없이 돌아다닌다녀야 해.

저라면 그녀에게 투표하겠어요!

그녀는 2016년에 버니를 지지했는데, 이것은 힐러리를 지지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이지만, 여전히 무섭다. 그녀는 반스왑주의자야, 좋아.

그녀는 여전히 녹색 뉴딜 지지자이고 우리 국경을 넘어오는 불법 이민자들의 홍수에도 개의치 않습니다.

우리는 너의 말에 동의해 Tulsi. 그는 당의 졸개일 뿐이다. 개버드는 그들이 가진 가장 괜찮은 대통령 후보였지만 그녀는 그들의 선전에 따르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녀를 취소했다.

개버드의 연설을 들으신다면 왜 민주당 예비선거에서 오래 버티지 못했는지 아실 겁니다 그녀는 미치지 않았어!

Tulsi는 민주 예비선거에서 Kamala를 갈기갈기 찢었고… 그리고 다른 무대 위의 모든 멍청이들보다 더 똑똑하고 유능했다…그래서 실격시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