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닝: ‘나이 든 여성과 성에

베닝: ‘나이 든 여성과 성에 관한 영화가 더 필요합니다’

Annette Bening은 그녀의 최신 영화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큰 화면에서 자주 등장하지 않는 역할 반전의 실제 이야기.

Bening은 훨씬 더 어린 영국 배우와 로맨스를 시작하는 퇴색하는 할리우드 스타 글로리아 그레이엄을 연기합니다.

Film Stars Don’t Die in 리버풀에서 Jamie Bell이 연기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그레이엄은 오클라호마!

베닝

It’s Wonderful Life는 1953년 Bad and Beautiful으로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영화는 Peter Turner(Bell)의 회고록을 바탕으로 본드 프로듀서의 도움으로 생생하게 만들어졌습니다.

피터와 글로리아가 함께 있을 때 알던 바바라 브로콜리.

베닝

베닝은 연하남과의 관계에서 나이든 여자를 연기하는 것이 신선했다고 말합니다.

“멋졌다. 내가 30대에 연기를 시작할 때 나는 항상 나보다 훨씬 나이가 많은 남자들-로버트 드니로(Robert De Niro),

해리슨 포드, 내 남편(워렌 비티). 멋진 배우들, 나는 불평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표준이며 사랑스럽고 세련된 방식으로 다른 방향으로 돌리는 것이 [훌륭했습니다].”

폴 맥기건이 감독한 이 영화는 글로리아로서 두 사람의 관계를 되돌아본다.

현재 암으로 투병 중인 그녀는 부부가 헤어진 지 몇 년 후 리버풀에 있는 피터의 집에 나타납니다.

베닝은 그녀와 친구인 브로콜리가 약 20년 동안 영화 제작에 대한 아이디어를 “깊이 파고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여배우는 계속해서 Peter의 책에 끌렸습니다.

과거와 현재 사이를 매끄럽게 오가는 곳”입니다.

베닝은 “그냥 젊고 사랑에 빠진 사람들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이가 많고 세련된 사람들에 대해 – 섹스가 무엇인지, 현실이 무엇인지,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 클리셰뿐만이 아닙니다. 현실은 훨씬 더 미묘하다.”

그러나 카메라 앞에서 나이든 여성을 위한 더 나은 스토리라인은 박수를 받아야 하는 반면 배후의 역할은 어떻습니까?

“우리에게는 아주 멋진 여성 촬영 감독이 있었습니다. 아주 드물게요.

그것은 그 세트의 (위) 남자의 세계이고 그녀가 영웅적이고 환상적이었지만 그것이 항상 그녀에게 쉬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변하고 더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내 (여자) 친구들의 삶이 너무 흥미롭고 그들의 삶이 종종 반영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화면에서 여성을 보는 방식으로. 하지만 이제 상황이 바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이야기를 할 수 있고 그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Bening은 Film Stars Don’t Die in Liverpool에 출연한 유일한 50세 이상의 여배우가 아닙니다. 보물이 있습니다.

Vanessa Redgrave, Frances Barber 및 Dame Julie Walters를 포함한 여성 영국 전설의.

한 장면에서는 글로리아의 여동생 역할을 맡은 바버가 성공한 여동생을 저격하면서 긴장이 고조됩니다.

Barber가 등장하는 유일한 장면입니다.more news

“Frances는 놀랍습니다. 그녀는 장면을 완전히 훔칩니다. 저는 열렬한 팬입니다. 그렇게 하기가 어렵습니다. 움직이는 기차에 뛰어오르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Bening은 말합니다.

“우리가 영화를 촬영할 당시 Vanessa는 무대에서 Richard III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가 쉬는 일요일에 그녀를 데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