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급 수술 중환자 치료 능력 보존하기 위한 절차 중단 지시

비긴급 수술 지방은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 확산에 대응하여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 주 정부는 병원과 의료 전문가들에게 중환자 치료 능력과 인적 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모든 비긴급 수술과 절차를 중단하도록 지시했습니다.

비긴급 수술 치료

온타리오주 보건부 대변인 알렉산드라 힐켄은 수요일 이메일에서 온타리오주가 오미크론 변종의 확산이 증가함에 따라 “지침 #2″를 복원한다고 밝혔습니다.

Hilkene은 “이것이 쉬운 결정은 아니었지만 이 시간 제한 조치는 필요에 따라 1,200~1,500개의 급성/후급성 병상을 제공함으로써
병상 수용 능력을 유지하고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 결정은 가능한 한 빨리 수술 능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타리오주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Kieran Moore 박사는 지침에서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이 확산되기 때문에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Moore는 “특히, 사례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최고 수준(하루 18,000명 이상)이고 사례가 계속해서 가속화되고 있으며 2022년 1월
내내 입원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CU 입원이 증가함에 따라 2,000명 이상의 온타리오주에서 COVID-19로 현재 병원에 입원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COVID-19 백신 2회 접종은 심각한 오미크론 감염에 대한 보호만 제공하며 더 나은 보호를 위해서는 3회 접종이 필요합니다… 모든 환자.”

절차 중단 비긴급 수술

무어는 이 지침이 규제를 받는 모든 의료 전문가 또는 병원에서 규제 의료 전문가 그룹 진료를 운영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 단계가 즉시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응급하지 않거나 긴급하지 않은 모든 수술과 절차는 중단되어야 합니다. 응급 및 긴급 수술은 환자 이환율과 사망률을 줄이고 예방하기 위한 노력으로 계속되어야 합니다.
긴급하거나 긴급한 수술 및 절차의 제공 또는 통증 관리 서비스와 직접 관련이 없는 한 모든 비응급 또는 비긴급 진단 영상 및 보행 임상 활동은 중단되어야 합니다.”
Moore는 보건 전문가가 자신의 특정 분야에서 수술, 절차, 진단 영상 및 외래 임상 활동 측면에서 긴급하거나 긴급한 상황을
결정하는 “최상의 위치”에 있으며 가능한 경우 지침에 의존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병원 기사 보기

중단하거나 연기할 사항에 대해 결정할 때 의료 전문가는 규제 대학과 비례, 환자에 대한 피해 최소화, 형평성 및 상호주의와 같은 원칙에 따라야 합니다.

온타리오주가 공중 보건 조치를 강화할 준비를 함에 따라 2개의 GTA 병원이 ‘코드 오렌지’를 선언합니다.
무어는 “이번 발병이 진행됨에 따라 의료 제공자와 환자를 보호하기 위해 취해야 할 가장 적절한 조치를 이해하기 위해 새로운 증거를 지속적으로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온타리오주 공중 보건국의 보건 시스템 파트너 및 기술 전문가 및 보건 시스템과 협력하여 계속 수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