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 이어즈 는 프레드 새비지가 해고된 후

원더 이어즈 는 프레드 새비지가 해고된 후 두 번째 시즌으로 재개되었다.

원더 이어즈

파워볼 임대 ABC는 금요일 같은 이름의 1980년대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이 쇼가 리뉴얼되었다고 확인했다. 원더 이어즈
디즈니는 지난주 ‘부적절한 행위’ 의혹에 대한 수사가 시작되자 원작에 출연한 새비지와의 관계를 끊었다고 발표했다.

폭스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디즈니 텔레비전 스튜디오의 자회사인 20th 텔레비전은 새비지 문제를 다루었다.

자리 표시자
동명의 사랑받는 수상작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원더 이어스’는 1960년대 후반 앨라배마주 몽고메리에 있는
흑인 중산층 가족을 상상력이 풍부한 12살 딘의 시선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성장 스토리다.
‘원더 이어스’는 1960년대 후반 미국 앨라배마주 몽고메리에 있는 흑인 중산층 가족을 상상력 넘치는 12세 딘의
시선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명의 수상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은 성장 스토리이다.

“최근, 우리는 프레드 새비지의 부적절한 행위에 대한 혐의를 알게 되었고, 정책대로 조사가 시작되었다.
이 영화가 완성되자마자, 그의 ‘원더 이어즈’의 총괄 프로듀서이자 감독직을 그만두기로 결정되었다.”고 대변인이 말했다. 원더 이어즈

프레드 새비지는 ‘부적절한 행동’ 혐의로 ‘원더이어즈’ 재기동 후 해고되었습니다.

새비지가 해고된 후, 이 배우가 쇼 촬영장에 있는 동안 “분노가 빨랐다”는 보도가 나왔다. 그 원장과 가까운 소식통들은 그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그의 분노를 인용했다.

“그는 항상 필요 이상으로 많은 일을 함으로써 그의 팀원들을 꽤 열심히 일합니다,”라고 그 내부자는 피플지에 말했다.

프레드 새비지는 《원더 이어즈》에서 감독 겸 감독으로 해고되었다.
프레드 새비지는 “부적절한 행위”라는 의혹이 제기된 후 《원더 이어즈》의 총괄 프로듀서이자 감독으로 해고되었다.

“일부 감독들은 그냥 오버슈트를 합니다. 가끔 그들은 공연을 못 봤다고 느끼거나 다른 각도로 시도하거나 그런 것들을 해보고 싶어 한다. 그는 너무 많이 쏘아서, 낮이 더 길어져서 사람들에게 덤벼들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다.

다른 소식통은 “새비지에게 “성질이 급하고 가끔 폭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정보더보기

새비지가 괴롭힘 스캔들의 대상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8년 이전에 보도된 바와 같이, 《원더 이어즈》에 출연한 그의 어머니 앨리 밀스는 자신에 대한 지속적인 괴롭힘 의혹으로 인해 7번째 시즌 동안 방영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제이슨 허비, 올리비아 다보, 프레드 새비지, 댄 라우리아, 앨리 밀스, 조시 사비아노, 다니카 맥켈러가 출연하였다.
제이슨 허비, 올리비아 다보, 프레드 새비지, 댄 라우리아, 앨리 밀스, 조쉬 사비아노, 다니카 맥켈러, 《원더 이어즈》 (ABC 사진 아카이브/디즈니 제너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게티 이미지스)

1993년, 의상 디자이너 모니크 롱(Monique Long)은 당시 16세였던 새비지가 성적인 발언을 했고, 바람을 피울 것을 제안했고, 그녀의 손을 잡아달라고 요청했기 때문에 그녀의 일을 할 수 없었다며 로스앤젤레스에서 소송을 제기했다. 그녀는 결국 쇼에서 해고되었다. 그 사건은 법정 밖에서 비공개로 해결된 후에 취하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