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의 유전자 편집 작물에

웨일즈의 유전자 편집 작물에 ‘식량 위기’ 대응 촉구

일부 농부들은 웨일즈 정부가 다가오는 식량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유전자 편집 작물에 대한 반대를 철회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영국이 유전자 편집 식물과 동물을 식용으로 재배하고 기르는 것을 허용하는 법안이 제안되었습니다.

서울op사이트 웨일즈에는 유사한 계획이 없으며 Pembrokeshire의 한 농부는 이 기술이 극한의 날씨를 견딜 수 있는 작물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즈의 유전자

웨일즈 정부는 계속해서 신중한 접근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유전자 편집 과정은 GMO(유전자 변형 유기체)와 동일한 규칙 및 제한에 속합니다.

웨일즈의 유전자

그러나 영국 정부는 유전 기술(정밀 육종) 법안으로 이를 변경할 계획입니다.

Aberystwyth 대학 교수는 유전자 편집이 유전자 변형과 혼동되어서는 안 되며 DNA 추가를 포함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반대자들은 유전자 편집이 “더 나은 PR”을 가진 유전자 변형(GM)이라고 주장합니다.

펨브로크셔(Pembrokeshire)의 캠로즈(Camrose) 언덕에 위치한 Tom Rees의 Dudwell 농장은 밀과 감자를 재배하는 곳으로 가득합니다.

최근 건기에 비추어 볼 때, 유전자 편집과 같은 기술이 가뭄과 폭우와 같은 극단적인 날씨 변화를 견딜 수 있는 작물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그는 믿습니다.

그는 또한 유전자 편집이 질병 저항성 작물을 생산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Rees는 “우리는 식량 위기의 시작 단계에 있으며 우리가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살펴봐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수확량을 늘리고 품질을 향상시키려면 어떤 질병보다 내 밀에 이점을 제공하는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더 적은 양의 비료를 뿌릴수록 좋습니다.”

유전자 편집은 식물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거나 식물 육종을 통해 발생하는 동일한 변화를 만듭니다.

Aberystwyth 대학의 생물학, 환경 및 농촌 과학 연구소의 Huw Jones 교수에 따르면

그러나 그는 그 과정이 “더 정확하고, 더 표적화된 방식으로, 더 짧은 기간에” 이러한 변화를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Jones 교수는 유전자 편집이 한 유기체에서 다른 유기체로 DNA를 이동시키는 것을 보는 GM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식물 게놈은 세포의 사용 설명서와 같습니다. 세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그는 “유전자 편집은 멋진 연필로 해당 게놈의 ACGT 서열을 정확하게 변경하는 것과 같다”면서 “추가된 DNA 없이 숙주 게놈만 변경”한다고 덧붙였다.

이 기술은 현재 영국이 이를 위반할 수 있는 EU 규정으로 인해 식품 생산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NFU Cymru의 정책 고문 Huw Thomas는 웨일즈가 이 기술에 “개방적”이어야 하며 웨일즈 농부들이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과 같은 전 세계의 사건은 식량 공급에 많은 압력을 가했으며 이는 물론 소비자로서 식품을 구매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more news

“이 기술은 지평선에 있으며 우리가 유럽에서 뭔가 다른 것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