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루스 대왕

키루스

키루스 대왕: 기원전 559-530년 통치
‘위대한’으로 알려진 키루스 2세는 기원전 598년경 페르시아의 안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Cambyses I는 Anshan의 왕이었고 그의 어머니 Mandane은 메디아 제국의 왕 Astyages의 딸이었습니다.
당시 페르시아는 페르시스라고도 불리는 메디아의 작은 봉신 국가였습니다.
그것은 이란의 파르스(Farsi)의 현대 지역에 위치했으며, 파르시(Farsi) 또는 파르시 언어(Farsi language)라는 이름이 유래했습니다.

파워볼 분양 1111

헤로도토스에 따르면 키루스는 소년이었을 때 그의 할아버지 아스티아게스와 함께 메디아 궁정에서 몇 년을 보냈다.
그 경험은 어린 소년에게 메디아 제국의 작동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주었습니다.

그는 ‘매우 아름다운 소년, 키가 크고 우아한 형태에 그의 얼굴은 인상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했습니다.
성품과 성품이 아주 솔직하고 개방적이었고, 솔직하게 말했고 겁도 없이…

키루스 열두 살쯤 되었을 때

메디아 궁정을 떠나 페르시아로 돌아가 까다로운 페르시아 교육 시스템에 들어갔다.
모든 페르시아 도시에서 모든 연령대의 남성들이 매일 다른 시간에 중앙 광장에 모였습니다.
그들은 4개의 그룹으로 나뉘었습니다: 소년(16세 미만); 청소년(16-26); 남성(27-50세) 및 장로(50세 이상).
각 그룹에는 자체적으로 규정된 일련의 의무가 있었습니다.

소년들은 집에서가 아니라 함께 식사를 했고 그들의 주요 임무는 정의, 법률, 규칙 및 규정의 원칙을 연구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레슬링, 달리기, 사냥을 배웠습니다. 젊은이들은 모든 공공 건물을 지키는 책임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힘든 군사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왕의 사냥 원정에 동행했습니다. 장년들은 군 복무와 군대의 중추 역할을 했고, 장로들은 공무를 수행하며 시민의 의무를 수행하고 청년들의 공식 고문 역할을 했습니다.

스포츠뉴스

사이러스 실린더
1879년 아시리아계 영국 고고학자 Hormuzd Rassam은 고대 바빌론 마르둑 신전의 기초에서 구운 점토 실린더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현재 Cyrus Cylinder로 알려져 있으며 대영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길이 23cm, 너비 11cm에 불과한 실린더는 기원전 539년 10월 29일 키루스가 어떻게 평화롭게 바빌론에 들어가 ‘바빌론의 왕, 수메르의 왕, 아카드, 4명의 왕’이라는 칭호를 취했는지를 설명합니다. 세계의 구석’.

Akkadian으로 쓰여진 실린더의 비문은 또한 그의 법령, 즉 그의 제국 전체에 인종, 언어 및 종교 평등이 있어야 한다고 선언합니다. 추방된 모든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파괴된 모든 사원을 복원해야 합니다. 그것은 세계 최초의 인권 헌장으로 묘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