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 언젠 가는 고갈 될것

탄소 저장량 영원히 거기에 머물지 않습니다.

탄소

자연이 매년 5기가톤의 이산화탄소를 제거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제거가 10년 정도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나무를 재배하고 생태계를 복원할 때 저장 잠재력은 수십 년에 걸쳐 정점으로 발전합니다.
이것이 지속되는 동안 생태계가 포화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즉, 자연 생태계에 의한 대규모 이산화탄소 제거는 손실된 탄소 저장량을 복원할 수 있는 일회성 기회를 의미합니다.

산림과 기타 생태계의 육상 생물권에 저장된 탄소도 영원히 그곳에 머물지 않습니다.
나무와 식물은 때때로 기후 관련 산불, 가뭄 및 온난화의 결과로 죽고 밭은 경작되어 탄소를 방출합니다.

자연 기반 제거가 확대되는 동안의 지연, 포화, 향상된 육상 탄소 저장의 일회성 및 가역적 특성을
고려할 때 다른 연구원 팀은 산림 및 농업 생태계의 복원이 연간 약 3.7 기가톤의 이산화탄소.

한 세기 동안 생태계 복원은 지구 평균 기온을 약 0.12C(0.2F)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생태계 복원에서 세계가 기
대할 수 있는 제거 규모는 향후 20년 이내에 예상되는 온난화를 줄이기 위해 제때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순 제로 서약의 자연 탄소

불행히도 계획된 배출량 감소 대 제거 의존도의 상대적 기여도에 대한 순 제로 공약에 포함된 유용한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요 행위자들이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제거 규모에 대한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ActionAid는 석유 메이저 Shell의 순 제로(net-zero) 전략을 검토한 결과 약 2,950만 에이커(1,200만 헥타르)의 토지
가 필요한 것으로 추산되는 산림 조성을 통해 연간 1억 2,000만 톤의 이산화탄소를 상쇄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약 45,000평방마일입니다.

Oxfam은 Shell과 BP, TotalEnergies, ENI 등 3개 석유 및 가스 생산업체에 대한 순 제로(net-zero) 약속을 검토하고
“그들의 계획만으로는 영국의 두 배 크기의 토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체가 유사한 순 제로 목표를 채택했다면
결국 미국 면적의 거의 절반 또는 세계 농지의 3분의 1에 달하는 토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이들 회사와 아마도 다른 많은 회사들이 순 제로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영구 배출량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일시적인 제거에 의존하는 순 제로(net-zero) 전략은 실패할
것입니다. 자연 기반 제거물의 임시 저장, 제한된 토지 가용성 및 규모 확장에 걸리는 시간은 이것이 지구
시스템을 안정화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지만 지속적인 화석 연료 배출을 보상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순 제로(net-zero)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빠르고 극적인 배출량 감소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연은 남아 있는 것, 주로 농업과 토지에서 나오는 배출량의 균형을 맞춰야 하지만, 자연은 계속되는 화석
배출량의 균형을 맞출 수 없습니다.

실제로 순 제로에 도달하려면 제로에 가까운 배출량을 줄여야 합니다.

파워볼솔루션 분양 760

이 기사는 Creative Commons 라이선스에 따라 The Conversation에서 다시 게시됩니다. 원본 기사를 읽으십시오.

더 많은 기사 보기

Doreen Stabinsky는 대서양 대학의 지구 환경 정치 교수입니다. Kate Dooley는 멜버른 대학교 기후 및 에너지 대학의 연구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