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주 원숭이두 발병으로

텍사스주 원숭이두 발병으로 첫 미국인 사망 확인, 환자는 “심각한 면역 저하”

텍사스의 보건 당국은 월요일에 원숭이 수두가 바이러스 진단을 받은 환자의 사망에 어떤 역할을 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주 당국자들은 성명에서 이 성인 환자가 “심각한 면역 저하”라고 말했다.

이 환자의 사망은 현재 원숭이 수두 발병 당시 미국 보건 당국이 공개적으로 보고한 첫 사례다. 그러나 보건당국은 원숭이 수두가 실제로 어떤 역할사설 토토사이트 을 했는지 정확히 말하기는 이르다고 경고했다.

텍사스주 원숭이두

CDC 대변인 스콧 폴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 원숭이 수두 양성으로 추정되는 사람 중 첫 번째 사망”이라며 “그러나 그 사람은 다양한 중증 질환을 앓고 있었고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구체적인 사망 원인을 밝히는 것은 시기상조”라고 말했다. 성명에서.

텍사스주 원숭이두

월요일 기준으로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원숭이 수두 환자로 인한 전 세계 사망자 수를 15명으로 집계했다.

현지 관리들은 환자가 텍사스 해리스 카운티에서 “다양한 중증 질환”으로 일요일 병원에서

사망했으며 부검 결과는 “향후 몇 주 안에”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해리스 카운티의 고위 관리인 Lina Hidalgo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투명성 측면에서 오류를 범하고 이 사건에 대한 잠재적인 잘못된 정보를 피하기 위해 이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봄에 발병이 시작된 이후 전국적으로 18,000명 이상의 원숭이두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텍사스의 총 감염자는 1,604명으로 모든 주에서 네 번째로 많습니다.

주 보건부 책임자인 John Hellerstedt 박사는 성명에서 “원숭이두는 특히 면역 체계가 약한 사람들에게 심각한 질병입니다.

많은 원숭이두 환자들이 바이러스로 인한 극심한 발진과 병변을 몇 주 동안 견디고 있지만,

사망자는 여전히 드물다고 관리들은 말합니다.

발병 초기에 연방 보건 당국자들은 “면역력이 매우 저하된” 환자에게서만 사망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현재 유행하는 바이러스 변종은 원숭이두의 알려진 두 “계통”보다 덜 치명적이며

사촌 천연두보다 훨씬 덜 위험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런 형태의 질병에 걸린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면역

체계가 약화된 사람들은 중병에 걸리거나 사망할 가능성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라고 Pauley는 말했습니다.

폴리는 CDC가 사망 조사를 위해 “텍사스 관리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CDC는 “심각한 원숭이 수두 질병의 위험이 증가된” 사람들은 8세 미만의 어린이,

임신 중이거나 면역이 저하된 사람들, 이전에 습진을 앓았던 사람들을 포함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