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허거인가?! 외계인의 괴물이 멕시코

페이스허거인가?! 외계인의 괴물이 멕시코 만에서 나타난 방법

페이스허거인가

토토사이트 추천 과학자들이 수백 미터 수심에서 무섭게 생긴 갑각류를 발견했습니다. 깊은 곳에 도사리고 있는 공포는 이뿐만이 아니다.

이름: 바티노무스 유카타넨시스.

좋아! 도대체 무슨 일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제대로 할 수 있습니까?

죄송합니다. 나이: 160m 년 표시 근처 어딘가. 화석 기록에 따르면 거대한 등각류가 존재한 기간이 계산됩니다.

아이소포드? 갑각류의 일종입니다.

그리고 bathynomus yucatanensis는 그 중 거대한 것입니까? 이것이 바로 바시노무스가 의미하는 바입니다.

Yucatanensis는 멕시코를 제안합니다, 맞습니까? 아주 좋습니다. 이것은 멕시코 만에서 새로 발견된 종입니다.

서식지: 600~800미터 아래에서 발견되었지만 저서 구역(수역에서 가장 낮은 생태 구역).

성상: 크림색의 황색을 띤다. 길이 26cm(브렉시트의 경우 약 1피트), 너비는 13cm입니다. 14개의 다리, 분절된 몸.

페이스허거인가

그것은 거대한 목제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둘 다 등각류입니다. 이 크기는 대왕오징어의 원인이 되는 심해 거성으로 알려진 현상에 기인합니다. 이 종은 처음에는 이미 알려진 바토니무스 기가네우스(Bathonymus giganeus) 종으로 생각되었지만, 자연사 저널(Journal of Natural History)에 방금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새로운 종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제 뒤집어서 밑면을 확인하십시오 …

으아악! 에일리언의 페이스허거입니다! 그렇지 않아? 깊은 곳에서 무섭습니다. 그리고 공상 과학. Jabba Hutt는 해삼과 다르지 않습니다. Spielberg의 War of the Worlds 각색의 외계인은 해파리를 연상시킵니다. 무서운 다른 세상의 영감을 찾고 있다면 바다 밑바닥을 보십시오. 누군가 핑크빛 시스루 판타지아를 영화화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그 중 하나는 무엇입니까? 섹시하게 들립니다… 핑크빛 투명 판타지아는 투명한 피부를 가진 빛나는 덩어리이므로 항문을 포함하여 전체 소화 시스템이 모두 보이도록 작동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일이라면 …

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 새로운 facehugger 괴물로 돌아가십시오. 칸쿤 여행을 취소해야 하나요? 네, 스노클링 여행을 갈 때 마스크를 찢고 얼굴을 고정하고 목구멍에 배아를 심습니다. 뷔페 아침 식사에서 가슴이 터질 때까지 모든 것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진짜? 솔직히 말해서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바시노무스는 육식성이지만 주로 해저에서 죽은 것을 먹습니다. 또한 저서 지역에서 스노클링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말하십시오. “새로운 종들이 여전히 발견되고 있다는 사실에 안심이 됩니다. 우리가 해저보다 화성 표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나는 빨대를 뽑는 것이 아니다. 지금 당장 그 망할 놈을 죽이려고 하는 거야.”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으아악! 에일리언의 페이스허거입니다! 그렇지 않아? 깊은 곳에서 무섭습니다. 그리고 공상 과학. Jabba Hutt는 해삼과 다르지 않습니다. Spielberg의 War of the Worlds 각색의 외계인은 해파리를 연상시킵니다. 무서운 다른 세상의 영감을 찾고 있다면 바다 밑바닥을 보십시오. 누군가 핑크빛 시스루 판타지아를 영화화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