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경기 수용 인원 제한 없이 다른 도시 이동 고려

홈 경기 현재 매니토바 COVID-19 규칙은 참석을 250명으로 제한합니다.

Winnipeg Jets는 관중석에서 팬들과 계속 경기할 수 있도록 다른 도시에서 홈 경기를 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카지노api

목요일 True North Sports + Entertainment에서 보낸 설문 조사에 따르면 팀의 홈 경기가 팬 출석 제한 없이 다른 관할 구역에서 치러진다면
팬들이 어떻게 느낄지 묻는 질문과 다음 몇 주 동안 게임에 참석할 가능성에 대한 질문입니다.

매니토바주의 현재 공중 보건 명령은 프로 스포츠 또는 콘서트 행사 참석을 정원의 50% 또는 250명 중 적은 수로 제한하며 예방 접종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홈 경기 수용

True North의 대변인은 팀이 빈 건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대안을 모색 중이며 여러 이해 관계자와 협의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증가하는 COVID 수에도 불구하고 True North는 Winnipeg Jets 게임, 기타 이벤트의 용량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Winnipeg Jets, NHL의 COVID-19 프로토콜에 3명의 선수, 비디오 코치 추가
지난주 NHL은 특정 지역의 현재 출석 제한으로 인해 캐나다 팀이 참가하는 8개의 경기를 연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도시 이동 고려 홈 경기

여기에는 1월 16일 에드먼턴 오일러스와 맞붙게 된 Winnipeg Jets의 홈 경기가 포함되었습니다.

매니토바의 현재 공중 보건 명령은 스포츠 경기에 참석하는 인원을 250명으로 제한하며, 이는 캐나다 생활 센터 수용 인원의 작은 부분입니다.

선수, 팀 및 토너먼트 관계자의 의료 면제 신청서는 두 명의 독립적인 전문가 패널에 의해 심사되었습니다.

비평가들은 조코비치가 면제를 받을 수 있는 근거가 무엇인지 의문을 제기했고 지지자들은 조코비치가 사생활과 선택의 자유에 대한 권리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관중 기사 보기

COVID-19 검사를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거나 강제 격리된 많은 호주인들은 이중 잣대를 보았습니다.

국내 코로나19가 또 한 번 확산되면서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빅토리아 주는 목요일에 6명의 사망자와 거의 22,000명의 새로운 사례를 기록했는데, 이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하루 동안 가장 큰 증가폭입니다.

호주 오픈 토너먼트 디렉터인 크레이그 타일리(Craig Tiley)는 수요일 “완전히 합법적인 신청과 절차”를 옹호하며 조코비치에 대한 특별한 대우는 없다고 주장했다.

토너먼트와 관련된 26명의 사람들이 의료 면제를 신청했으며 “일부”만이 승인되었다고 Tiley는 말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공개적으로 식별되지 않았습니다

허용되는 면제 사유에는 주요 의학적 상태 및 이전 용량의 COVID-19 백신에 대한 심각한 반응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