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2년 결혼식에서 찍은 Dayanand Gosain의

1982년 결혼식 사진 내용

1982년 결혼식

공식 기록에 따르면 그 남자는 흥미롭게도 인도의 존칭인 Kanhaiya Ji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름과 두 번째 이름은 보편적으로 허용되는 식별 형식입니다.

다만, 사칭, 사기, 공모 등의 혐의를 받고 7년형을 선고받은 판사들에 따르면 그의 본명은 다야난드 고사인(Dayanand Gosain)으로 100km(62마일) 떨어진 자무이(Jamui) 지역 마을 출신이다. 그의 “입양된” 집.

다야난드 고사인이 싱 가문에 들어온 지 1년 후인 1982년 결혼식에서 찍은 흑백 사진에는 가느다란 콧수염을 기른 ​​미남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어설픈 장식용 베일을 쓰고 먼 곳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그가 Singh 집에 들어가기 전에 그에 관한 많은 사실이 모호합니다.

그의 공식 문서에는 생년월일이 다릅니다. 고등학교 기록에는 1966년 1월, 국가 신분증에는 1960년 2월, 유권자 신분증에는 1965년이 있습니다. 식량 배급을 받기 위한 2009년 지방 정부 카드에는 그의 나이가 45세로 나와 있는데, 이는 그가 1964년에 태어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osain의 가족은 그가 “약 62세”라고 말했으며, 이는 국가 카드에 그의 생년월일을 합산할 것입니다.

1982년

먹튀검증커뮤니티

수사관들이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은 고사인이 자무이에

있는 한 농부의 네 아들 중 막내였으며, 노래를 부르고 구걸했으며 1981년에 집을 떠났다는 것이었습니다.
자무이의 고위 경찰관인 치타란잔 쿠마르는 고사인이 일찍 결혼했다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그의
아내는 곧 그를 떠났다.

“그 부부는 아이가 없었고 그의 첫 번째 부인은 재혼하여 정착했습니다.”라고 Kumar는 말합니다. 그는
또한 사건이 진행되는 동안 법원에서 고사인을 식별한 마을의 한 남자를 추적했습니다. Manvendra Mishra
판사는 평결에서 “고사인이 나란다에서 집주인의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는 것은 그의 고향 마을에서
꽤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Singh는 Gosain을 집으로 데려간 지 1년 만에 자신의 토지 소유 계급의 여성과 결혼하게 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제공되는 문서에 따르면 Gosain은 지역 대학에서 영어, 정치 및 철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그의 행동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수년에 걸쳐 고사인에게는 두 아들과 세 딸이 있었습니다. Singh가 사망한 후 Murgawan에 있는 거의 100년 된 2층 맨션의 절반을 상속받았습니다. (낮은 벽으로 구획된 나머지 절반은 Singh 가족의 다른 지부에 속합니다.)

망고와 구아바 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도색되지 않은 철제 대문과 벽돌 벽으로 고정되어 있는 큰 물 탱크가
내려다보이는 이 집은 썩어가는 공기를 품고 있습니다. 3세대가 지붕 아래에서 생활하고 있는 16개의 방이
있는 집은 한때 생명을 던졌을 것입니다.

이제 그 장소는 섬뜩할 정도로 조용합니다. 안뜰은 어수선하고 구석에는 썩어가는 밀 깎는 기계가 놓여 있습니다.

Gosain의 큰 아들 Gautam Kumar는 그의 아버지가 일반적으로 집에 머물면서 약 30에이커의 농지를 관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땅은 쌀, 밀, 콩을 생산했으며 대부분 계약직 노동자에 의해 경작되었습니다.

스포츠문화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