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2020년 투표용지 보관함에 큰 문제 없어

AP 2020년 투표용지 보관함에 큰 문제 없어

애틀랜타(AP) — 2020년 선거 기간 동안 우편 투표용지 보관함의 사용 확대로 인해 광범위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AP 통신이 미국 전역의 주 선거 관리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사기, 기물 파손 또는 도난 사례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AP 2020년

먹튀검증커뮤니티 공화당과 민주당이 장악한 주에서 나온 조사 결과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그의 동맹국들이 그들의 사용을 강력하게 비판하고 사기의 표적이라고 거짓 주장한 주장과 상반됩니다.More news

드롭 박스는 많은 선거 관리들이 안전하고 안전한 것으로 간주하며 정치적 스펙트럼에 걸쳐 주마다 다양한 정도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2020년 대선 이후 공화당원들이 이를 제거하거나 제한하려는 음모론과 노력은 여전하다. 이번 달에 위스콘신 대법원의 보수 다수파는

보관함을 주법에 따라 허용하지 않으며 더 이상 널리 사용할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휴대전화 위치 데이터와 투표용지 보관함 감시 영상에 대한 잘못된 분석을 이용해 2020년 대선 결과에 의문을 제기한 영화 ‘2000 노새’의 드롭박스 역시 초점을 맞췄다.

투표함을 둘러싼 법안과 음모론에 대응하여 AP는 지난 5월 각 주의 최고 선거관리국에 상자가 사기 투표나 도난 투표와 관련이 있는지,

아니면 상자와 투표용지와 관련이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는 설문 조사를 보냈습니다. 포함된 손상되었습니다.

AP 2020년 투표용지 보관함에

5개 주를 제외한 모든 주에서 질문에 응답했습니다.

2020년에 보관함 사용을 허용한 주의 선거 사무소는 투표함 사기 또는 투표용 도용과 관련된 사례를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마찬가지로 투표함이나 투표용지가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훼손된 사건은 보고된 바 없습니다.

몇몇 주에서는 보관함 사용을 허용하지 않는 반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우편 투표용지 사용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된 2020년 선거 전에는

일부 주에서는 보관함 사용을 허용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사용되는 주에서 주 비서 또는 선거 관리 위원은 카운티 또는 기타 지역 관할 구역에서 사무실에 보고하지 않은 경우 보관함과 관련된 모든 사건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드롭 박스는 수년 동안 광범위한 우편 투표를 통해 주에서 주류였으며 경보를 울리지 않았습니다. 2020년에 선거 관리들이 COVID-19 발생으로 투표를 위한 대체 방법을 모색하여 대면 투표와 미국 우정청 지연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면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2020년 대통령 선거 몇 달 전부터 트럼프와 그의 동맹자들은 드롭박스가 투표 사기의 문을 열어준다는 일련의 근거 없는 주장을 했습니다.

공화당 주 의원들은 새로운 투표 제한을 추가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상자에 액세스할 수 있는 시기와 장소에 대한 규칙을 차례로 배치했습니다.

애리조나 주 국무부 차관보 앨리 본즈(Allie Bones)는 보관함은 “안전하고 안전하며” USPS 우편함보다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주에 있는 초당파 팀이 투표함에서 투표용지를 수집하여 이른바 관리 연쇄 프로토콜에 따라 선거 시설을 보호하기 위해 직접 가져간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