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가 어린이 사례를 확인함에 따라 원숭이

CDC가 어린이 사례를 확인함에 따라 원숭이 수두 확산은 주요 WHO 경고에 박차를 가합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이 질병에 대한 주요 경보를 발표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원숭이 수두 공포가 토요일에 새로운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WHO는 바이러스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위원회 회의에서 원숭이 수두에 대해 “국제적 우려의 공중 보건 비상 사태”를 선언했습니다.

CDC가 어린이

이것은 전염병이 팬데믹으로 선언되기 전에 조직의 분류 계층에서 가장 높은 경보입니다.

CDC가 어린이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회의 후 성명을 내고 “원숭이두 발병이 국제적으로 우려되는 공중보건 비상사태라고 결정했다”고 말했다.

비교를 위해 WHO는 2020년 1월 30일 전 세계적으로 8,000명 미만의 사례가 보고된 COVID-19가 국제적 우려의 공중 보건 비상 사태라고 선언했습니다.

그것은 나중에 2020년 3월 11일에 팬데믹으로 선언되었습니다. COVID와 원숭이 수두를 제외하고 WHO의 유일한 다른 활성 비상 경보는 소아마비 먹튀검증 박멸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거브러여수스 사무총장은 WHO 위원회가 가장 최근 회의에서 이 문제에 대해 합의에 이르지 못했지만 바이러스의 글로벌 확산과 글로벌 보건 비상 경보에 필요한 요소를 고려하여 경보를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무총장은 글로벌 비상사태에 대한 몇 가지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지만 “추가 국제 확산의 명백한 위험”과 바이러스의 “새로운 전파 방식”으로 인해 경보 발령을 진행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요소는 국제 보건 비상 경보에 대한 “국제 보건 규정의 기준”을 충족한다고 선언했습니다.

Ghebreyesus는 또한 원숭이 수두의 위험이 전 세계적으로 보통 수준으로 간주되지만 유럽에서는 높다고 언급했습니다.

토요일에 그는 글로벌 비상 사태를 선언하기로 선택했지만 바이러스는 주로 게이 남성에게 남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HO는 프라이드 모임이 바이러스 확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남성, 특히 여러 파트너가 있는 남성에게 집중된 발병입니다. 즉, 올바른 그룹에서 올바른 전략으로 멈출 수 있는 발병임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more news

현재 75개국에서 16,000건 이상의 원숭이두 발병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5건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에 따르면 WHO 경보는 금요일 미국에서 어린이에게서 바이러스의 첫 번째 사례가 보고되면서 나온 것입니다.

CDC 국장 Rochelle Walensky는 바이러스가 특히 8세 미만 어린이에게 위험하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두 어린이가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틴 노드런드 CDC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보낸 성명에서 “이번 결정은 이 바이러스가 전 세계 국가에 미칠 잠재적 위협을 인식하고 WHO의 최고 수준의 글로벌 경보”라고 밝혔다.

“CDC는 국제 사회가 이 바이러스에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퇴치하도록 자극하는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결정을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