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vision: EBU ‘실망을 이해합니다

Eurovision: EBU ‘실망을 이해합니다
Eurovision의 조직은 우크라이나에서 내년 노래 경연 대회를 개최하지 않기로 한 결정에 대해 “실망을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국가의 참가자 Kalush Orchestra는 대중 지지의 상징적인 쇼에서 5월에 콘테스트에서 우승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우크라이나가 내년에 대회를 개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urovision

토토사이트 그러나 유럽방송연합(EBU)은 지난주 러시아의 침공으로 우크라이나에서 개최할 수 없다고 발표했다.

대신 EBU는 영국에서 대회를 주최하기 위해 BBC와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 참가자 Sam Ryder는 올해의 콘테스트에서 싱글 Spaceman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우크라이나 문화부 장관 올렉산드르 트카첸코(Oleksandr Tkachenko)가 “결정을 변경할 것을 요구한다”는 성명을 발표해 실망감을 안겼다.

그는 “우크라이나에서 유로비전 2023을 개최하는 것은 전 세계에 강력한 신호”라며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모든 의무를 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방송사 UA: PBC의 미콜라 체르노티츠키(Mykola Chernotytskyi) 관리 이사회 의장은 “[EBU에서] 그런 호소력 없는 성명을 듣게 되어 유감이다. 따라서 우리는 파트너들에게 추가 협상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그러나 목요일 EBU는 성명을 통해 “발표를 환영한 실망을 충분히 이해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방송국은 “이번 결정은 행사에 참여하고 일하는 모든 사람의 안전과 보안을 보장할 수 있는 조건이 충족되도록 하는 EBU의 책임에 따라 결정됐다”고 밝혔다. 성명.

Eurovision

“최소 10,000명의 사람들이 크루, 스태프, 언론인을 포함하여 Eurovision Song Contest에서 작업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았습니다. 추가로 30,000명의 팬이 전 세계에서 행사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의 복지가 우리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따라서 복잡한 생방송 TV 이벤트와 관련된 결정이 방송 전문가에 의해 내려지고 정치화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EBU는 모든 방송사가 동의하는 대회 규칙에 전쟁이 계속되는 등의 상황에서 행사가 옮겨질 수 있다고 분명히 명시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제3자 전문가의 보안 자문을 구했고 충돌로 인한 대규모 사상자의 위험이 높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EBU는 “안보 문제와 함께 우크라이나의 계속되는 갈등으로 대표단과 참가자들이 우크라이나 여행을 꺼린다”고 말했다.

다른 주요 국제 콘서트 투어는 2023년 내내 우크라이나를 방문할 계획이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Nadine Dorries 문화부 장관은 공개적으로 우크라이나가 내년 대회를 주최하도록 지지했습니다.
지난 주 결정이 발표된 후, 보리스 존슨 총리는 “우크라이나인들이 유로비전 노래 콘테스트에서 우승했다. 우리가 환상적인 출품을 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가 2위를 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이 나라에서 했으면 좋겠다.

“하지만 사실은 그들이 이겼고 그들이 그것을 가질 자격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가질 수 있고 그들이 가져야 한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