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의 Wray는 기관이 트럼프의

FBI의 Wray는 기관이 트럼프의 집을 수색 한 후 법 집행 기관에 대한 위협을 비난합니다.

FBI 국장은 수요일 도널드 전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강한 말을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트럼프 대통령의 마라라고 자택 수색 이후 폭력적인 언사를 이어온 트럼프.

FBI의 Wray는

트럼프 대통령이 2017년 에이전시 이사로 임명된 크리스토퍼 레이(Christopher Wray)는

FBI의 Wray는

연방 요원과 법무부를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유포되는 위협을 “개탄스럽고 위험하다”고 했습니다.

Wray는 “저는 항상 법 집행에 대한 위협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누구에게 화를 내더라도 법 집행에 대한 폭력은 답이 아닙니다.”

Wray는 오랫동안 계획된 네브래스카주 오마하에 있는 FBI의 현장 사무소를 방문하는 동안 기자 회견을 마친 후 사이버 보안에 대한 FBI의 초점을 논의했습니다.

그는 트럼프의 플로리다 팜 비치 리조트의 FBI 요원들이 월요일에 몇 시간에 걸친 수색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기를 거부했습니다.

트럼프가 자신의 플로리다 자택 수색을 발표한 이후로 극우 우익 극단주의자들이 선호하는 인터넷 구석에서 위협과 무장 요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에는 유비쿼터스 “Lock and load”와 연방 요원과 심지어 미국 법무장관 Merrick Garland가 암살되어야 한다는 요구가 포함되었습니다.

미 국토안보부(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의 전직 공무원이자 현재는 오픈 소스 정보 회사 로지컬리지(Logically)의 간부인 FBI의 브라이언 머피(Brian Murphy)는

그의 회사는 Mar-a-Largo 수색 이후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FBI 직원과 시설에 대한 위협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관찰했다고 말했습니다.

Murphy는 NBC News에 이러한 위협은 선거 관리 및 운영에 대한 위협에 대한 Logical의 일일 연구의 일부로 탐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FBI에 대한 위협에는 종종 특정 목표물에 대한 폭력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위협은 회사가 선거 작업에서 본 것과 동일한 패턴을 따릅니다.

Murphy는 Telegram, Rumble, Gettr 및 Gab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적으로 또는 지하에서 발견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논리적으로 FBI 개인과 시설에 대한 위협을 식별했으며 관련 정보를 법 집행 기관에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정보 관리인으로서 저는 지난 며칠 동안 개인에 대한 위협이 급증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FBI 직원과 시설은 이미 선거 관리와 인프라에 대한 위협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등장했습니다.”라고 Murphy가 말했습니다.

백인 우월주의자와 반유대주의자에게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On Gab에서 Stephen이라는 이름의 한 포스터는 그가 무장 혁명을 일으키라는 “부름”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전화 한 통이면 됩니다. 수백만 명이 무장하고 이 나라를 되찾을 것입니다. 2주 안에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Gab 포스터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렇게 간청했습니다. 이 선택되지 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