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O는 키예프에 대한 EU의 지원에 따른 러시아

NATO는 키예프에 대한 EU의 지원에 따른 러시아의 공격으로 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경고합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는 우크라이나군에 최첨단 무기를 공급하면 동부

돈바스 지역을 러시아의 통제에서 해방시킬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독일의 빌트 암 존탁(Bild am Sonntag) 신문이 보도했다.

“몇 년이 걸릴 수 있다는 사실에 대비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 지원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고 군사동맹 사무총장인 스톨텐베르그의 말을 인용했다.

“비록 비싸더라도 군사적 지원뿐만 아니라 에너지와 식량 가격 상승 때문에.”

NATO는

코인파워볼 금요일 키예프를 방문한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도 긴 전쟁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존슨은 런던 선데이 타임즈에 기고한 논평에서 “우크라이나가 침략자보다 더 빨리 무기, 장비, 탄약, 훈련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코인볼 “시간은 중요한 요소입니다.”라고 그는 적었습니다. “모든 것은 러시아가 공격 능력을 갱신하는 것보다 더 빨리 우크라이나가 영토 방어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이번 주 정상회의에서 승인할 것으로 예상되는 유럽연합(EU) 회원국의 후보 지위로 추천한 금요일에 상당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more news

그렇게 되면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2월 2일 이전에 도달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열망을 실현하는 과정을 밟게 될 것입니다. 회원 자격이 몇 년이 걸릴 수 있더라도 24 침략.

강화된 공격

NATO는

우크라이나의 전장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강화되었습니다.

러시아가 돈바스를 구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인 루한스크를 완전히 장악하려는 공격의 주요 목표인 산업 도시 시에비에로도네츠크가 다시 중포와 로켓 발사에 직면했다고 우크라이나 군이 밝혔습니다.

워싱턴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인 전쟁연구소(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의 분석가는 “러시아군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시에비에로도네츠크를 점령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모에.

우크라이나가 임명한 루한스크 주지사 세르히 가이다이는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은 도시의 주요 부분을 통제하지만 도시 전체를 통제하지는 않습니다.”

강 건너에 있는 쌍둥이 도시 리시찬스크에서 가이다이는 텔레그램 메시징 앱에서 주거용 건물과 개인 주택이 파괴되었으며 “사람들이 거리와 폭탄 대피소에서 죽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시에비에로도네츠크 바로 남동쪽에 있는 “적이 메톨킨 마을에서 부분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 타스(TASS)는 러시아가 지원하는 분리주의자들의 작업 소식통을 인용해 많은 우크라이나 전사들이 메톨킨에서 항복했다고 전했다.

러시아 미사일이 북서쪽 Izyum 지역의 가스 공장을 명중했고 두 번째로 큰 도시인 Kharkiv 교외에 비가 내리던 러시아 로켓이 시청 건물을 강타해 화재가 발생했지만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우크라이나 당국이 밝혔다.

노보모스코프스크의 동부 마을에 있는 연료 저장고가 일요일에 폭발해 1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했다고 지역 행정실장이 온라인 메시지에서 밝혔다.

로이터는 전장 계정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