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alde 학생들을 돕기 위해 낯선

Uvalde 학생들을 돕기 위해 낯선 사람들이 집결하고 교사들은 대량 총격 후 학교로 돌아갑니다.

Uvalde:365는 Uvalde에서 보고된 계속되는 ABC News 시리즈로 텍사스 커뮤니티와 그것이 비극의 그늘에서 어떻게 형성되는지에 초점을 맞춥니다.

Uvalde 학생들을

텍사스 주 유발데에 있는 학생들이 9월에 학교로 돌아오면 앉고 모일 수 있는 새로운 피크닉 테이블이 생깁니다.

그들의 많은 교실에는 새 책에서 새 펜과 연필에 이르기까지 모두 낯선 사람들이 기증한 학용품이 채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아이들은

첫날에 낯선 사람이 기증한 새 자전거를 타고 학교에 갈 것입니다.

5월 24일 Uvalde의 Robb 초등학교에서 총기 난사로 19명의 학생과 2명의 교사가 사망한 후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한 국가적 풀뿌리 노력의

일부입니다.

텍사스 주 댈러스에서 두 아이의 엄마인 Amanda Stevens는 “Uvalde 커뮤니티의 경우 그들이 잊혀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리는 것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있을 것이며 그들의 손실을 존중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지원할 것입니다.”

Stevens는 Uvalde 교사들의 희망 목록, 특히 Robb 초등학교 교사들의 소원을 성취하기 위한 노력의 조직자 중 한 명입니다.

개학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전국적으로 많은 교사들이 아이들을 위한 간식부터 책, 교육 자료, 휴지와 손 소독제와 같은 교실 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여 주머니에서 지불해야 하는 용품의 공개 희망 목록을 게시합니다. .

Uvalde 학생들을 돕기 위해 낯선

카지노사이트 제작 위시리스트는 종종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며, 이곳에서 낯선 사람이 이를 찾아 물품을 기부할 수 있습니다.

Uvalde의 교사들을 위해, 그들의 목록은 올해 광범위하게 공유되었으며, Steven과 같은 사람들은 그곳의 교사들이 보급품을 찾는 추가 부담을 갖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Stevens는 자녀 학교의 교사이자 Uvalde 토박이인 Frank Gomez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특히 이전되는 Robb 초등학교의 교사들을 돕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Uvalde 통합 독립 교육구의 교육감은 6월에 새 학년도가 9월 6일에 시작될 때 학생과 교직원이 Robb 초등학교로 돌아가지 않고 대신 교육구 주변의 “다른 캠퍼스에서” 서비스를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Gomez는 “선생님으로서 저는 선생님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 건물에 들어갈 때 무엇을 가지고 가야 할까요? 어떻게 시작할까요?”

사진: 월리스 초등학교의 교사인 Frank Gomez는 2022년 5월 24일 텍사스에서 발생한 학교 총기 난사 사건 이후 텍사스 주 Uvalde를 위한

기금 마련을 도왔습니다. (Amanda Stevens 제공)
사진: 월리스 초등학교의 교사인 Frank Gomez는 2022년 5월 24일 텍사스에서 발생한 학교 총기 난사 사건 이후 텍사스 주 Uvalde를 위한 기금 마련을 도왔습니다. (Amanda Stevens 제공)
Gomez와 Stevens는 교사들의 희망 목록을 학교 커뮤니티 및 소셜 미디어와 공유하여 Uvalde의 교사들을 위한 수천 달러 상당의 물품을

모았다고 말했습니다. Gomez가 시작한 GoFundMe는 5,000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책에서 교실 장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구입하여

학교에 돌아온 첫날을 더 평범하게 보이게 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고메즈는 “아이들은 선생님과 웃는 얼굴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조금 긴장하고 두렵고 모든 것이 그렇겠지만, 선생님을 만나고 학교로 돌아가 학습 업무로 돌아가는 데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More news